Part 1. 돈이 되는 게임화의 맛
· 포스트 코로나, 기업 생존 수칙 ‘게이미피케이션’
· [Interview] ‘게이미피케이션 선도자’ 게이브 지커만
· [Infographic] 일상 속 게이미피케이션

Part 2. 산업별 게임화 사례
· 게임 설계하듯 헬스케어 서비스 개발
· 교육 시장에 녹아드는 게임의 공식
· 게임화한 공익 캠페인 참여율 쑥

Part 3. 게이미피케이션의 미래
· [Interview] 위카이 초우 옥탈리시스그룹 창업자
· [지상 대담] 게이미피케이션 전문가 2人

이코노미조선 멤버십 기사입니다
커버스토리를 제외한 모든 이코노미조선 기사는
발행일자 기준 차주 월요일 낮 12시에
무료로 공개됩니다.
멤버십 회원이신가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