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의 컨템퍼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톨비스트’가 가을·겨울 시즌 화보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 기능성과 모던함을 두루 충족시키는 기존의 세 가지 제품 라인을 유지하는 동시에,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으로 재치와 위트까지 갖췄다. 톨비스트는 매장 확대와 함께 TV광고, 골프 선수 마케팅을 통해 인기몰이에 나섰다.

골프 활동에 최적화한 기능성 제품 라인 G-텍(tec)은 3D 패턴으로 다양성을 더하고 추운 날씨에 대비해 활동성과 보온성을 강화했다. 깔끔한 도시 감성 스타일의 세븐(SEVEN)은 정제된 디자인과 디테일을 통해 라이프 웨어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자신감이 돋보인다.

특히 지난봄·여름 시즌, 애니메이션 캐릭터 ‘팩맨(PACMAN)’을 모티브로 주목을 끌었던 큐브(CUBE) 라인은 이번 시즌엔 유명 일러스트 작가 김해빈씨와 함께 감성적인 모티브를 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이번 큐브 라인은 일러스트 특유의 톤에 재치와 귀여움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시즌 화보도 배우 고준희가 한층 더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소화하며 활동성과 도시적인 감성을 동시에 표현했다. 고준희는 올해 초 연간 모델로 선정된 이후 꾸준히 골프를 해 이해도와 표현력을 한층 더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