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은 1월 중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472가구를 분양한다. 사진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1월 중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472가구를 분양한다. 사진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1월 중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480번지 일원에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을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7층, 4개 동, 전용면적(이하 전용) 59~84㎡ 472가구로 지어진다. 전용별로 보면 △59㎡ 98가구 △74㎡A 41가구 △74㎡B 67가구 △74㎡C 71가구 △84㎡A 169가구 △84㎡B 26가구 등 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면적 중심으로 구성된다. 가평 최초의 대형 건설사 브랜드 단지로, e편한세상의 혁신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가평 최초로 적용된다.

수도권 비규제지역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이 들어서는 가평군은 청약·대출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다. 집값의 최대 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다주택자여도 주택담보대출을 낼 수 있다. 청약통장 가입 후 1년 이상이 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되며,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직선거리 1.5㎞ 안에 경춘선·ITX 가평역이 있다. ITX를 이용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 용산역까지 60분대면 갈 수 있다. 가평역에서 4정거장 거리에 있는 마석역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 노선이 정차할 예정이라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GTX B 노선은 인천 송도~서울역~청량리~남양주 마석을 잇는 노선으로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를 통과했으며, 2022년 착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가평터미널, 가평대교 등도 가깝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가평읍 주거 중심지에 조성된다. 반경 1㎞ 안에 하나로마트와 전통시장인 잣고을 시장(5일장)이 있다. 가평군청을 비롯해 관공서, 은행, 의료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육 환경도 양호한 편이다. 가평초등학교, 가평중학교가 반경 1㎞ 안에 있다. 반경 1.5㎞ 안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인 한석봉 어린이집, 가평 어린이집, 유치원 등이 있고, 한석봉 도서관이 있다. 단지와 인접한 칼봉산을 비롯해 반경 500m 안에 한석봉 체육관, 종합운동장, 문화예술회관이 있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e편한세상만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 가평 최초로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다양한 거주자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해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된다. 방과 방 사이는 물론, 거실과 방 사이의 벽체를 허물어 집 구조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전용 59㎡는 안방 드레스룸을 제공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전용 74㎡와 84㎡의 경우 현관에 대형 팬트리(식료품 저장 공간)와 안방 대형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전용 59㎡, 84㎡는 전 타입 4베이(발코니와 맞닿은 방·거실이 4개)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맞통풍이 가능하다.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달전리 623번지(경춘선 가평역 인근)에 있으며, 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 목록
  • 인쇄
  • 스크랩
  • PDF 다운
ⓒ 조선경제아이 & economy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