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레이스 아시아’ 체험 이벤트

세계적 액션 어드벤처 채널 AXN(www.axn-korea.com 스카이라이프 333번)은 7월8일(토) 오후(낮?) 12시부터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플라자에서 ‘어메이징 레이스 아시아(The Amazing Race Asia)’ 체험 이벤트를 연다. <어메이징 레이스>는 아시아 전역의 7700만 가구에 방영되면서 매회 100만 명 이상의 시청자를 확보해온 AXN의 대표 시리즈 중 하나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직장인 여러분!  축구로 만납시다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이 축구를 소재로 한 본격적인 스포츠마케팅을 전개한다. ‘마음을 연다’는 슬로건 아래 ‘임페리얼컵, 제8회 국민생활체육 전국 직장인 축구대회’를 소재로 한 이번 캠페인은 임페리얼을 기울이는 동안 잔에 들어있는 얼음이 녹듯 축구를 통해 직장 선배나 동료 등과 서로의 마음의 벽을 녹이는 내용을 전달하고자 한다. 한편, 임페리얼은 축구를 활용한 프로모션과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국내 화장품, 이제 ‘아스타잔틴’제품이 뜬다!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에 관심 있는 여심(女心) 잡기에 나선 아스타잔Q는 런칭 초기임에도 효과가 널리 알려지면서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신세계와 공동으로 개발한 웰빙 화장품 아스타잔Q는 제약기업의 글로벌 리더그룹인 USA MERA pharmaceutical, Inc에서 주원료를 개발하여 이미 신세계 쇼핑몰에서는 최단기간 초도물량 완판, 최다 판매 기록, 최단기간 상품평 120개를 기록해 단일 품목으로는 화장품 부문 런칭 이후 매출 1위의 판매고를 올렸다. 이제품은 신세계닷컴(http://mall.shinsegae.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푸조, 대구 전시장 개장

푸조의 공식 수입판매원인 한불모터스의 영남지역 공식 딜러 떼제베모터스가 6월22일 대구에 푸조 전시장을 공식 개장했다. 대구 전시장은 푸조의 11번째 전시장이자, 포항, 울산, 부산에 이은 경상도 지역의 네 번째 전시장이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대구 전시장의 개장을 발판으로 삼아 서울·경기지역 다음으로 높은 수입차 구매율을 보이는 경상도 지역에서의 점유율을 더욱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허리 통증엔 NEP™

카이로프랙틱 요법이 탁월

카이로프랙틱이란 약과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주로 시술자의 손으로 여러 가지 질환을 예방, 치유한다는 의미다. 정선영NEP™카이로프랙틱연구소 소장은 “카이로프랙틱 수기요법은 만성적인 근골격계 통증, 특히, 오십견이나 어깨 통증, 허리 통증, 좌골신경통, 턱관절 장애(TMJ증후군) 등에 탁월한 치유 효과를 보인다”고 강조했다. 문의 02-736-5088

현대車, 월드컵 굿윌볼 로드쇼

피날레 행사


현대자동차가 월드컵 개막을 하루 앞둔 6월9일 월드컵에서의 승리를 염원하는 본선진출 32개국 국민의 친필 메시지를 공개했다.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와 참가국의 선전을 기원하는 메시지가 담긴 굿윌볼 로드쇼(Goodwill Ball Road Show, 승리 기원 대형 축구공 투어) 행사에서다. 굿윌볼은 본선 진출국을 상징하는 해당 국가의 국기, 현대차 로고와 월드컵 엠블럼이 그려져 있는 지름 4미터의 대형 축구공으로, 본선 진출국 대표팀의 선전과 페어플레이를 기원하는 각국 국민의 염원을 친필로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