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업계 최초 ‘오토 머니 백’ 서비스 실시

우리투자증권은 주식 계좌에 남아 있는 유휴자금을 자동으로 MMF로 투자해 고객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오토 머니 백(Auto Money Back)’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지난 9월11일부터 시작했다.

현재 우리나라 증권 산업에서 고객예탁금은 10조원에 달한다. 그동안 증권사들은 고객들이 주식 거래를 위해 예치한 자금을 이용해 이자 수익을 올려 왔다. 그러나 이제는 고객이 이 수익을 돌려받을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선진 금융기관에서는 이미 제공하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우리투자증권이 업계 최초로 실시했다.

고객이 주식 계좌에 예수금을 그냥 남겨 두면 연 1% 내외의 예탁금 이용료만 받지만, 이번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약 연4%의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된다. 우리투자증권의 오토머니백은 배당금, 채권 이자뿐만 아니라 고객의 위탁자 계좌에 남아 있는 유휴자금 모두를 전용 MMF에 자동으로 투자해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하고, 주식 매수 시에는 전용 MMF에 투자되었던 돈으로 자동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게 주식 거래를 할 수 있다.

김정호 영업기획팀 팀장은 “연 평균 1000만원 정도의 예수금을 가진 고객이 이번 서비스에 가입하게 되면 연간 35만원 정도의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했다.



샤프전자, 공기 정화력 2배 강해진 공기청정기 출시

샤프전자가 강력한 플러스(+) 마이너스(-) 살균 이온 샤워 기능에 가습 미스트(mist) 이온 기능을 채용한 2007년형 신제품 공기청정기 2종(모델명:KC-6500K, KC-6400K)을 출시한다. 새로 출시하는 공기청정기는 시간당 최대 480ml의 가습 기능의 미스트 이온과 +, - 살균 이온을 내뿜어 정화력이 약 2배, 탈취력은 약 3배 향상돼 공기 중의 고(高)병원성 H5N1형 조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비롯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알레르겐, 잡균, 집먼지 등을 빠른 시간 내 효과적으로 억제 및 제거할 수 있다.

공기 정화가 필요한 상황을 감지하는 센서도 냄새 센서와 먼지 센서는 물론 온도 센서와 습도 센서로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일정 수준의 온도와 습도가 되면 바이러스와 곰팡이가 발생할 환경으로 인식하여 자동으로 +, - 살균 이온과 미스트 이온을 조절하여 바이러스와 곰팡이가 증식하지 못하도록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 정전기 제거는 물론 냄새까지 강력하게 탈취하여 깨끗하고 맑은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 주며, 외출에서 돌아와 ‘이온 샤워’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살균 이온을 10~15분가량 내뿜어 마치 샤워를 하듯 이온으로 급속히 외부에서 유입되는 세균과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문의 : 02-3660-2000



순은의 순수함과 가치를 그대로

워터맨 익셉션 스털링 실버

프랑스 명품 만년필 워터맨(Waterman)의 대표 컬렉션 익셉션이 특유의 현대적인 우아함에 순은의 순수함을 더한 익셉션 스털링 실버를 선보인다.

순은의 깨끗한 느낌을 그대로 담은 익셉션 스털링 실버는 펜 전체가 순은으로 제작된 고급 만년필. 익셉션은 기존의 둥근 만년필과 달리 사각형 디자인이 특징인 펜 컬렉션으로, 스털링 실버는 각각의 면에 네 개의 스프라이프를 섬세하게 새겨 워터맨의 장인정신과 값비싼 금속을 다루는 노하우를 자랑했다. 클립과 베이어닛(bayonet : 프런트 섹션과 몸통을 연결하는 부위)은 은도금된 놋쇠로 제작되었는데, 이 재질이 은보다 내성이 뛰어나 더욱 오래 견딜 수 있기 때문이다. 문의: 02-554-0911

가격: 익셉션 스털링 실버 130만원



애쉬톤 셔츠, 가을 시즌 맞춤 판매

서울 서초동의 ‘애쉬톤 셔츠’는 1000여 종의 원단과 다양한 디자인을 통해 고객 일 대 일 맞춤 서비스로 개개인의 취향이 드러나는 맞춤 셔츠를 판매하는 셔츠 전문점이다. 각종 면, 혼방, 실크, 수입 원단 및 이태리 수입 자카드 실크 원단을 구비하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원단과 셔츠 칼라, 커프스 모양, 디테일한 셔츠 라인 등의 디자인 선택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재미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애쉬톤 셔츠의 담당 디자이너들은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단순히 몸에 걸치는 셔츠가 아닌 고객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디자인 맞춤 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의 와이셔츠 스타일을 완성해 나가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애쉬톤 셔츠’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한층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위해 맞춤 셔츠에서 나아가 맞춤 면바지, 정장바지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셔츠 원단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바지 원단과 디자인을 통해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인 맞춤 바지를 판매함으로써 기성 브랜드의 한정된 제품에 식상한 고객들에게 신선한 기쁨을 선사하고 있다. 문의 02-588-8683~4

코니카 미놀타(Konica Minolta)

한국지사 전략적 조직 변경

아시아 본부(호주)의 관장 아래 레이저프린터와 복합기 사업을 펼쳐 오던 비즈니스 솔루션 전문 업체인 코니카 미놀타 한국지사(www.printer-konicaminolta.co.kr)가 10월1일부터 코니카 미놀타그룹 본부인 일본 본사(Konica Minolta Business Technology) 관리 아래로 편입, 변경됐다. 이는 한국 시장의 잠재성과 중요성을 그룹 본부에서 인식한 것으로, 향후 한국 시장에서 전략적이고 시장 중심의 비즈니스 활동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코니카 미놀타 한국지사 측은 밝혔다.

현재 코니카 미놀타는 레이저프린터 제품군의 70% 이상을 컬러 레이저프린터를 기반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자체 엔진 기술로 생산된 레이저프린터 제품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그 품질과 안정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이미 코니카 미놀타 한국지사는 지난 8월 국민은행에 1020대의 프린터를 공급하며 기업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이러한 타깃 비즈니스를 B2B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국내외 금융권과 공기업 시장에서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고속 컬러 레이저프린터의 시장도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코니카 미놀타 한국지사는 밝혔다. 문의 : 02-2191-5177



하이서울 마라톤 우승자 PIC괌 국제마라톤 초청

‘하이서울 마라톤을 휩쓴 저력으로 괌을 접수한다.’

지난 10월1일 열린 제4회 하이서울 마라톤에서 각 부문별 우승을 차지한 국내 남녀 아마추어 마라토너 6명이 11월2일 세계적인 클럽 리조트 PIC 괌에서 치러지는 ‘PIC 괌 국제 단축마라톤 대회’에 초청돼 전 세계의 건각들과 한판 승부를 벌인다.

올해로 15회째를 맞는 ‘PIC 괌 국제 단축마라톤 대회’는 미국 체육회와 괌 육상경기연맹이 주최하는 국제 공인대회로 5KM, 10KM, 하프마라톤 등으로 구성돼 치러지며, PIC 코리아는 하이서울 마라톤 각 부문 남녀 우승자에게 부상으로 PIC 괌 4박5일 여행권을 증정하고 대회에도 초청한다.



‘2006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 성황리에 마쳐

골프가 남녀노소 불문하고 대중적인 인기 스포츠로 자리 잡아 가고 있는 요즘, 가족을 대상으로 한 국내 최초의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2006 HSBC은행 패밀리 챔피언십’ 골프대회가 10월16일 남촌 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HSBC은행의 사이몬 쿠퍼 행장의 힘찬 개회사로 시작된 이 대회는 국내 아마추어 대회로는 독특하게 가족 2인이 한 팀으로 출전하여 자웅을 겨루는 형식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총 50팀, 100명의 아마추어 가족 골퍼들이 참가해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였다.

76개국 글로벌 네트워크의 세계적인 은행이라는 위상에 걸맞게 HSBC은행은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장인과 사위 팀인 이정길·김재균씨에게 5천만원 상당의 HSBC해외우량펀드를 전달했다. 또 1, 2, 3등 팀 모두에게 11월9일부터 12일까지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아시아 최고 규모의 골프대회인 HSBC 챔피언스(HSBC Champions)에 참관해 세계 랭킹 1위인 타이거 우즈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패키지를 부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세계적인 골프 경험의 기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HSBC은행은 날로 증가하는 골프 인구를 향한 적극적인 골프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또한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동시에 펼칠 예정이다.



야마하 인프레스 GRX 골드 출시

새롭게 선보인 야마하 GRX 골드는 보다 더 치기 쉽고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장타를 날릴 수 있는 야마하의 대표 제품이다.

GRX 골드 드라이버는 고반발면이 가장 넓은 광반발 드라이버로 페이스 중심에 맞았을 때와 중심에서 벗어나 맞았을 때의 비거리 차이가 크지 않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나의 대형 페이스에 일반 드라이버 두 개의 페이스를 포진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첨단 기술이다. 때문에 고령자나 여성들도 장타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신소재 신기술이 동원된 첨단 제품이다.

GRX 골드 아이언도 460cc의 초대형 헤드에 무게는 273g으로 460cc급에서는 가장 가볍다. 스윙하기가 쉽고 정확한 임팩트가 가능하다는 의미다. 특히 에너지 응축력이 2배 이상 높은 신소재 아몰포스 콤포지트(Amorphose Composite) 샤프트를 사용하고 2중 밴딩 스피드 가속 샤프트를 개발, GRX에 장착했다. 이 특수 샤프트는 헤드 스피드를 높여 비거리를 증가시킨다. 아몰포스는 탄성이 카본 샤프트의 2~3배로 헤드 스피드가 초당 1.8m 상승한다. 비거리 증가도 10야드 이상 영향을 준다.

GRX 페어웨이 우드는 이상적인 중량 클럽의 힐과 후면에 결합된 텅스텐 웨이트 덕분에 더 높은 탄도와 안정된 제구력이 보장 될 뿐 아니라 탄성이 좋은 머레이징 강의 반동력으로 놀랄 만한 장타를 경험하게 된다.

한편 아마하는 여성용 GRX 골드도 출시했다. 힘이 약한 여성도 충분한 비거리를 낼 수 있는 게 야마하 GRX 골드다.



아름다운 옐로우 칠보 화병의 추억

듀오폴드 클로아소네(Duofold Cloisonne)

필기구의 명가 파카(Parker)의 대표 모델 듀오폴드가 1927년 출시되었던 듀오폴드 만다린 옐로우를 재현해 2006년 리미티드 에디션 ‘듀오폴드 클로아소네(Cloisonne : 칠보)’를 선보인다.

1927년 소개된 최초의 옐로우 컬러 듀오폴드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컬러의 펜으로 파카의 창립자인 조지 파카(George Parker)가 만들었다. 이 펜은 파카의 장인정신과 예술에 대한 열정, 동양의 신비로움과 조지 파카의 개인적인 추억을 담아 탄생되었다.

2006년 다시 탄생한 듀오폴드 클로아소네는 만다린 옐로우를 완벽히 재현했다. 부드럽게 빛나는 몸통 표면은 칠보 에나멜의 광택을 닮았으며, 초기의 듀오폴드 심벌마크를 몸통에 새겼다. 캡은 금도금된 두 개의 링으로 장식하고, 캡의 끝에는 화병 모양의 그림을 전사했다. 18K 펜촉에는 플래티넘으로 포인트를 준 듀오폴드의 심벌을 새겼다. 전 세계적으로 단 3900개가 생산되었으며 각각의 펜에는 고유 번호가 새겨져 있다. 문의: 02-554-0911/ www.parker.co.kr



비타민C 1000mg과 코엔자임 10mg를 동시…‘광동비타씨큐정’ 출시

광동제약은 최근 ‘비타민C’ 1000mg에 ‘코엔자임큐텐’ 10mg이 들어 있는 ‘광동비타씨큐정’을 발매했다. 비타씨큐정은 비타민C와 코엔자임큐텐의 상호작용으로 코엔자임큐텐의 함량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코엔자임큐텐 원료 입자 하나마다 코팅을 해 안정성을 확보한 제품이다.

‘코엔자임큐텐’은 세포의 에너지 생산, 항산화 작용, 노화 방지, 면역시스템 활성화 등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성분으로, 20대를 정점으로 점점 줄어들기 시작, 40대에는 20대의 절반까지 감소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꾸준한 섭취가 요구되는 성분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광동비타씨큐정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육체 피로, 임신 수유기, 병중 병후 체력 저하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색소 침착(기미, 주근깨)의 완화 기능도 있어 연령이나, 남녀에 상관없이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오크룸(Oak Room)

카베리 와인 뷔페(Carvery Wine Buffet) 선보여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지하 로비 층에 위치한 정통 영국풍의 바 오크룸에서는 와인과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해피아워인 ‘카베리 와인뷔페(Carvery Wine Buffet)’를 2007년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오크룸의 카베리 와인뷔페는 저녁 6시부터 8시 반까지 두 시간 반 동안 와인과 어울리는 요리인 ‘모둠 샐러드’, ‘돼지구이’, ‘감자 요리’, ‘독일식·멕시코식 미트로프’, ‘파인애플을 곁들인 구운 햄’, ‘몽골리안식 쇠고기 구이’, ‘야채 볶음밥’, ‘오리 구이’, ‘튀김 국수’, ‘양고기 요리’ 등이 요일마다 바뀌어 제공되며 와인(화이트&레드), 맥주, 소프트드링크와 함께 파격적인 가격인 2만6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해피아워다. 예약 및 문의 : 02-317-3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