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

듀오폴드 DNA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만년필의 명가 파카에서 ‘듀오폴드 DNA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1912년 첫 선을 보인 듀오폴드 컬렉션은 파카의 대표적인 모델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제품도 듀오폴드 컬렉션 시리즈 중 하나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파카의 역사를 담은 이번 제품은 우리나라에 3개만 수입된다. 만년필 몸체 전체에 새겨진 기하학적인 문양은 DNA의 모양을 형상화했고, 18K로 이루어진 세련된 디자인의 펜촉은 파카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문의 02-554-0911

꼬르넬리아니

2009 F/W

Collection 개최


이탈리아 최고급 남성 슈트 브랜드 꼬르넬리아니가 2009 Fall/Winter Collection을 개최한다. ‘꿈과 현실’을 테마로 한 2009 F/W 컬렉션은 차분한 느낌을 주는 기본 컬러에 강렬한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매치하고, 체크와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에서 꼬르넬리아니 클래식 라인에서는 그레이와 베이지 색상 위주의 슈트를, ID라인에서는 기능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ID재킷을, 트렌드라인에서는 감각적인 슬림핏 아이템을 선보인다.

문의 02-597-4613

한국타이어

주행 및 소음 테스트 부문 1위


한국타이어의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V12 evo’가 ‘카앤드라이버’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젖은 노면 주행 및 소음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벤투스 V12는 전체 순위에서도 9개의 타이어 메이커 중 2위를 차지하며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카앤드라이버 관계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고 매우 안정되며 조용하다”는 최고의 평가를 내렸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토데스 패키지 선보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 줄 ‘All that dance, 토데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파워풀하고 화려한 댄스공연 토데스와 워커힐 디럭스룸에서의 하룻밤은 지친 몸에 새로운 활력을 선사해 줄 것이다. 신나고 열정적인 댄스와 함께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도 한껏 즐길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2022-0000

오메가

2010 벤쿠버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오메가는 세계적인 축제가 될 2010년 동계올림픽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강렬한 레드 컬러의 알루미늄 베젤링과 동계올림픽을 상징하는 화이트 컬러 다이얼로 구성된 ‘2010 벤쿠버 리미티드 에디션’은 2010개 한정 출시될 예정이다.

문의 02-511-5797

몽블랑

소외받는 어린이들을 위한 유니세프 에디션


유니세프의 낙후된 지역 어린이들에 대한 문맹 퇴치 프로그램을 후원하고 있는 몽블랑에서 ‘유니세프 에디션’을 선보였다. 유니세프 에디션 판매금액의 10%는 유니세프 어린이 사업 분야에 기부되어 교육의 혜택에서 소외받는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된다.

문의 02-3485-6627

BAT

던힐 파인 컷 멘솔 1MG 출시


BAT(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가 새롭게 선보인 ‘던힐 파인 컷 멘솔 1MG’은 국내 최초의 슈퍼슬림 멘솔 제품이다. 섬세한 가공기술로 제작돼 던힐 고유의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소비자 가격 2500원.

글렌피딕

글렌피딕 빈티지 리저브 1975 한정 출시


글렌피딕의 한국 법인 윌리엄 그랜트 앤 선즈 코리아는 글렌피딕 증류소 방문자 센터 설립 40주년을 기념해 리미티드 에디션 ‘글렌피딕 빈티지 리저브 1975’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제조과정에서 물을 섞지 않아 위스키 특유의 강렬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국내에서는 8월에 소개될 예정이며 6병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02-2152-1600

론진

콘퀘스트 콜렉션 출시


론진은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한 ‘콘퀘스트 콜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177년 역사를 가진 론진의 장인정신을 느낄 수 있는 세라믹 콘퀘스트 라인은 세심한 기술력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회사 측은 콘퀘스트 콜렉션은 우아함과 역동성 모두를 강조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문의 02-3149-9532

레세나

바캉스 필수품, 레세나 AP 데오드란트


데오드란트 판매 세계 1위 브랜드 레세나는 한번 사용으로 24시간 동안 땀 발생을 억제해 주는 ‘레세나 AP 데오드란트’를 바캉스 필수품으로 소개했다. 피서지에서도 보송보송한 피부로 주목받고 싶다면 레세나 AP 데오드란트를 챙기자.

문의 080-041-7100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사와다씨의 스시 이벤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일본 최고의 스시 명인 사와다씨를 초청해 8월16,17일 양일에 걸쳐 ‘스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호텔 일식당 사까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스시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됐다. 

다이와 온오프

다이와 온오프 골프백 출시


다이와 골프용품 공식수입업체 (주)마스터스 인터내셔널에서 새로운 ‘다이와 온오프 골프백’을 선보였다. 품격을 중시하는 골퍼들을 위한 제품이다. 다이와 온오프 골프백은 세련된 디자인과 강한 내구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의 02-531-1999

Calvin Klein

ck 컨버젼 출시


캘빈 클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인 ‘ck 컨버젼’은 건축학적 디자인에 기초해 제작된 제품이다.  ck 컨버젼은 블랙&화이트로 이루어져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스틸소재의 사용으로 남성다움과 스포티함을 표현했다. 원과 사각형 사이의 쿠션 형태 바디와 오버사이즈 다이얼은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

오데마 피게

쥴스 오데마 30주년 기념 퍼페츄얼 캘린더 선보여

오데마 피게는 퍼페츄얼 캘린더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90개 한정으로 ‘쥴스 오데마 30주년 기념 퍼페츄얼 캘린더’를 출시한다. 스위스 정통 장인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퍼페츄얼 캘린더를 통해 오데마 피게의 뛰어난 정확성과 섬세함, 절제의 미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회사 측은 말했다. 문의 02-6905-3717

밀레니엄 서울 힐튼

싱가포르 음식축제 개최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은 8월 한 달간 싱가포르 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싱가포르 음식축제’를 개최한다. 서울 힐튼 뷔페식당 오랑제리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에는 싱가포르의 전통음식과 다양한 퓨전음식까지 선보여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2-317-3143,3145

후지제록스

효율적인 문서관리 라이트 DMS 출시


한국후지제록스는 지난 6월 효율적인 문서관리 서비스를 통해 중소기업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라이트 DMS’를 선보였다. 라이트 DMS는 중소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최고 수준의 통합 문서관리 보안 솔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