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비즈 | 조선비즈K | Tech Chosun | 조선일보
미백·주름 개선 효과… 노폐물 제거, 비타민C 공급
  > 2017년10월 223호 > 기업 & 산업
종근당 기능성 화장품 ‘비타브리드 듀얼세럼’ 인기
미백·주름 개선 효과… 노폐물 제거, 비타민C 공급
기사입력 2017.10.30 16:37

종근당의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이 화장품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바이오 융합기술로 개발한 신물질인 비타브리드와 펩타이드 복합체가 피부 속에서 작용한다. 미백·주름 개선, 수분 및 영양 공급 등의 효능을 가진 이 천연 유래 추출물이 피부에 이중으로 작용해 종합적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세계 3대 소비재 품평회인 벨기에 몽드 셀렉션에서 2년 연속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한 브랜드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미국 명품 백화점 ‘바니스 뉴욕’에 입점했으며, 론칭 2일 만에 주력 제품이 매진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이 제품의 주성분은 비타브리드와 펩타이드 복합체로, 피부 속에서 콜라겐을 형성하는 펩타이드와 비타민C· 미네랄을 결합시켜 외부 자극에 파괴되지 않고 피부 속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안정화시킨 물질이다. 피부에 사용 시 이온 교환방식을 통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그 자리에 비타민C와 펩타이드를 공급한다. 특히 원료가 인체에 안전하게 전달되도록 돕는 LDH(Layered Double Hydroxide)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C가 피부 속에 12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공급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브리드 듀얼세럼은 피부 임상 전문 기관에서 피부 주름 개선, 탄력 개선,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해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됐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성분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비타브리드와 천연 유래 추출물이 용기 내에서 분리됐다가 사용 시 바로 혼합될 수 있도록 특수 용기를 적용했다.

 
다음글
이전글 ㆍ[한샘] 프리미엄급 소파 ‘유로 601’ 출시


ⓒ 조선경제아이 & economy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17.11
[226호]
리더를 위한 고품격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조선> 공식 사이트입니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자주묻는질문 1:1온라인문의
독자편지 정기구독문의
배송문의 광고문의
고객불만사항

광고문의: 02-724-6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