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 골프 이벤트

 세계적인 골프 토털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 골프는 국내 골프 용품 브랜드 최초로 온라인 골프 커뮤니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회원 중 425명을 추첨하여 테일러메이드 모자를 증정하고 커뮤니티 활동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커뮤니티 활동 누적 포인트에 따라 테일러메이드 드라이버, 아디다스 골프의류 등 다양한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r7425가 주는 5가지 행복’ 이벤트는 4월12일까지 진행한다.



 디 아모레 뮤지움 ‘고려청자 잔’ 기획전

 지난 3월6일부터 시작한 디 아모레 뮤지움 ‘고려청자 잔’ 기획전이 8월26일까지 열린다. 처음 공개되는 청자음각 연당초문 뿔잔 등 디 아모레 뮤지움이 소장하고 있는 다양한 형태의 고려청자 잔 20여종이 소개된다. 디 아모레 뮤지움은 여성과 차를 주제로 한 사립박물관으로 전통적으로 한국에서 사용했던 여성의 장신구, 화장용구를 비롯해 우리나라 차 문화에 관한 유물을 전시하고 있다.



 삼성카드 캠페인 촬영 후기

 삼성카드 ‘보너스 포인트’ 캠페인 웨딩편이 화제다. 국내 최고의 톱스타 장동건·이나영 커플의 결혼식을 콘셉트로 잡았기 때문이다. 이번 광고는 브랜드 자산화 및 세련과 합리적 소비라는 모델 이미지를 브랜드로 전이시키고자 했다. 아울러 두 모델의 결혼이라는 에피소드를 통해 버즈를 창출하려는 효과까지 노리고자 한다. 장동건·이나영 커플이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보너스 포인트맨들의 공로가 컸음을 보여주는 재밌는 이번 광고는 포인트 사용의 다양성과 편리성을 잘 표현하고 있다.



 유나이티드 항공, 인천-샌프란시스코 직항 노선 취항 재개

 유나이티드 항공은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으로 매일 출발하는 승객 및 화물 직항 노선을 재개한다. 한-미간 여행객의 증대로 인해 직항 서비스를 재개한 것이다. 새롭게 제공되는 직항 서비스의 항공기는 승객 및 화물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는 253석 규모의 보잉 777기로 10석의 퍼스트 클래스, 45석의 비즈니스 클래스, 80석 이상의 이코노미플러스 좌석을 포함한 198개의 이코노미 좌석을 제공한다.



 iF 디자인상 수상한 BenQ의 디자인

 BenQ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중 17개 제품이 2006 iF 디자인 어워드 뿐만 아니라 iF 인터내셔널 포럼 디자인 중에 최고 영예인, 골드 어워드를 수상했다. BenQ ‘7350CT’스캐너가 수상한 ‘Gold Award’는 ‘디자인 오스카상’이라고 일컬어지며, 1년에 한 번 50개 제품에만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는 1952개 제품이 37개국에서 출품됐다. BenQ의 스캐너 ‘7350CT’는 유니크한 디자인 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일반 스캔뿐만 아니라 옆으로도 스캔이 가능하며, 슬림한 디자인과 거울 같은 외관이 특징이다.



 Luxury

 

 오메가 ‘드빌 라뜨라팡’

 오메가는 지난 달, 기존의 시계와는 다른 혁신적인 디자인의 드빌 라뜨라팡을 출시했다. 195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듯 한 디자인의 다이얼을 다양한 소재로 마감해 독특한 매력을 내뿜는다. 고정관념을 깨는 다이얼 디자인으로 블랙, 실버, 루테늄(백금) 세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드빌 라뜨라팡의 클래식한 디자인은 다이아몬드로 광을 냈으며, 반사 방지 처리된 돔형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케이스가 있다. 또 100m까지 방수를 보장하도록 이중으로 틈을 막아준다. 오메가 프래그쉽 매장에서는 광택 처리된 플래티늄 950 한정판 버전도 주문 가능하다. 한국에서는 실버 다이얼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 가격은 1110만원이다.



 테일러메이드 r5 듀얼 드라이버 고객 사은행사

 드라이버 사용률을 자랑하는 테일러메이드 코리아는 지난해 출시돼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4만개 판매를 기념하여 오는 4월30일까지 r5 구매고객에게 r5 하프백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r5 듀얼 드라이버는 450cc의 대형헤드. type N, 두 종류로 대개의 골퍼들이 고민하는 슬라이스와 비거리 증대를 목적으로 제작됐다.



 로얄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셔츠만을 고집해온 30년의 로얄 셔츠가 2006년 S/S 시즌을 맞아 유럽의 멋을 살린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 시리즈는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위에 다시 한 번 화이트 플라워 프린트를 새겨 넣은 디자인으로 봄의 신선한 느낌을 살렸다. 브라운과 레드 계열의 두 가지 화사한 컬러로 한층 더 젊어진 이번 시즌 아이템들은 세련된 오피스룩뿐만 아니라 캐주얼 차림과도 매치를 할 수 있는 게 특징. 현대인의 삶에 새로운 에너지를 쏟아 붓고 활력 있게 이끌 것이다.



 피에르가르뎅 

 ‘플로럴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셔츠

 피에르가르뎅은 플로럴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셔츠를 출시했다. 플로럴 컬러 프리미엄 스트라이프 시리즈는 바쁜 출근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을 셔츠 하나만으로 베스트 드레서로 만들어 주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전체적으로 그리니쉬(Greenish Yellow)에서 블루에 이르는 그린 앤 블루, 코랄 레드(Coral Red), 패일 핑크(Pale Pink), 라임 옐로우(Lime Yellow) 등의 트렌드 컬러를 사용해 화사한 봄기운을 듬뿍 느낄 수 있다.



 크로스 ‘ATX 2006 Spring Color’ 신제품 출시

 새롭게 단장한 크로스가 새로운 로고의 발표와 함께, 활기찬 4월의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ATX 2006 스프링 컬러’ 라인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브라질 해변의 매혹적이고 열정적인 열대의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칠리 레드, 파파야 골드, 오션블루의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클립, 링, 캡 부분의 장식과 펜촉을 깔끔한 메탈로 처리해 깨끗한 필기 감을 느낄 수 있다. 모던한 디자인과 풍부한 색감으로 멋쟁이들 사이에서 인정받는 아이템이다. ATX 2006 스프링 컬러 라인은 만년필, 수성펜, 볼펜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모든 고객에게는 뉴욕의 액세서리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고급 펜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