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 야마하 인프레스 X 아이언

2006년형 야마하 인프레스(inpres) 아이언이 출시된 지 3개월 만에 뚜렷한 상승 곡선을 나타나고 있다. 야마하는 근래 드라이버에서 강세를 보였지만 아이언 시장에서는 열세였다. 금년의 야마하 인프레스 아이언의 판매 호조는 분명히 2006년 아이언 시장의 적지 않은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야마하 아이언의 최대 강점은 방향성이 생명인 와이드 캐버티와 와이드 스위트 스폿이다. 세 종류의 인프레스 아이언은 공히 2.0mm의 극박(極薄) 머레 이징 페이스와 헤드 하단 좌우로 넓게 포진한 텅스텐 웨이트가 업계 최대의 와이드 캐버티와 와이드 스위트 스폿을 실현했다. 10야드 이상의 비거리 증가보다도 더 놀라운 것은 야마하 인프레스 아이언의 정확한 탄도다.

삼성전자, 기업PR

‘또 하나의 가족’ 10년 한결 사랑

지난 10년 동안 지속되어온 삼성전자의 기업PR ‘또 하나의 가족’이 30차편의 CF를 선보인다.

동일한 주제와 기법으로 전개되는 이번 30차 CF ‘하나의 일기’ 편이다. 바쁜 일상에 쫓겨 딸과 함께 하지 못한 아버지가 딸의 그림일기에 자신이 빠져있어 서운해 한다. 어느 날 딸아이가 퇴근하는 아빠를 환하게 반기자, 그래도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힘은 가족임을 상기시키는 행복한 가족상을 표현한다.

1997년 국제금융위기 속의 고단한 일상에서도 핸드폰으로 아기 탄생 소식을 들은 아빠가 즐거워하는 내용의 ‘지하철’ 편 CF로 시작한 또 하나의 가족 캠페인은 시작 당시 클레이메이션의 독특한 광고 기법으로 시작부터 주목을 받았다. 첫해에 ‘올해의 가장 인상적인 광고’, ‘한국적 광고의 전형’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시작된 또 하나의 가족 캠페인은 2003년부터 세계 최고의 클레이메이션 전문사 LAIKA에서 제작을 담당해왔다.

미셸 위의 선택,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리듀스드 레이디 핑크

마리아 샤라포바와 함께 세계 스포츠계 최고의 미녀 스타이자 패셔니스타로 꼽히는 미셸 위는 오메가의 수많은 시계 중 가장 패셔너블한 스피드마스터 리듀스드 레이디 핑크를 본인을 위한 시계로 선택했다. 미셸 위가 선택한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리듀스드 레이디는 시계의 유행이나 디자인 뿐 아니라 내구성과 실용성까지도 중요하게 여기는 여성 시계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진주 자개로 만들어진 화려한 다이얼판과 VVS급 천연다이아몬드 49개로 장식된 베젤의 조화는 화려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핑크 컬러의 가죽 스트랩이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멋을 더해준다. 핑크 컬러를 사용해 소녀적인 느낌을 주지만 기계식 크로노그래프로 활동적이고 스포티한 멋이 느껴진다.

이에 자동 기계식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인 오메가 칼리버 3220은 로듐 도금과 제네바 웨이브로 그 내부가 아름답게 꾸며져 있다. 파워 리저브는 40시간에 달한다.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리듀스드 레이디는 베젤에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과 다이아몬드 없이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베젤로 보다 스포티하게 디자인된 제품 두 가지로 선보여진다. 밴드는 가죽과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죽 밴드의 컬러는 미셸 위가 선택한 핑크 외에 화이트, 스카이 블루, 레드, 실버 그레이, 블랙도 가능하다. 가격 : 다이아몬드 세팅 제품 770만원 / 스테인리스스틸 제품 275만원

피지관광청, 피치 워터 시음회 및 할인행사

피지관광청과 신세계 백화점은 지난 1월부터 수입 판매되고 있는(수입처: 이지에스코프) 피지워터 홍보를 위해 신세계 강남점, 본점, 도곡점 세 곳에서 백화점 바겐세일 기간인 4월8일부터 약16일 동안 별도의 부스를 마련, 시음회 및 할인 행사를 가졌다. 주말에는 피지관광청에서 파견된 현지인이 전통복장을 입고 피지워터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피지워터는 <섹스앤더 시티>, <프랜즈> 등 유명 드라마의 PPL로 빈번하게 노출되었으며, 브리트니 스피어스, 줄리아 로버츠 등 할리우드 스타들이 피지워터를 마시는 장면이 파파라치들에게 노출되면서 유명세를 탔다. 특히, 영화배우 데이비드 길모어에 의해 미국에 수입된 피지워터는 에비앙을 앞지르고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피지워터는 남태평양의 청정지역에 위치한 피지섬(Fiji Islands)의 라끼라끼(LakiLaki)라는 지역에서 전량 생산되는데, 화산 암반수를 퍼 올린 것으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노화방지 및 피부재생에 큰 효능이 있는 실리카(Silica)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중장년층에 특히 인기가 높다. 특히 병 모양이 예쁜 피지워터는 미국 할리우드 스타들이 들고 다니는 생수로 알려지면서 젊은 여성들의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