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

CF 아시아 진출!


삼성전자 기업PR광고, ‘또 하나의 가족’ 캠페인이 일본 방영에 이어 대만에서까지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에 방영되는 TV CF는 10년 동안 국내에서 방영된 ‘또 하나의 가족’ 캠페인 총 30편 중에서 ‘대한민국광고대상’을 수상한 ‘포장마차’ 편 등 총 8편이다.

Celluar BIO protection

포토덤라인 신제품 출시

Celluar BIO protection은 특허 받은 신성분인 Ectoin과 Mannitol의 추가로 피부에 대한 보호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질환까지 고려한 세계 유일의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크림타입과 로션타입으로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Photoderm BIO Max Fluid SPF 100(40ml), BIO Max Cream SPF100(40ml))과 미네랄 성분과 shea butter에서 추출한 식물성 성분의 사용으로 자외선차단제의 화학적 성분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피부와 유아 및 어린이에게 사용가능한 BIO Mineral Milk SPF 20(100ml)이다.

떴다, 남상미! 즐겁다, 참이슬!

소주 ‘참이슬’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탤런트 남상미를 모델로 캐스팅해 오랜만에 보는 소주 CF로 업계의 또 다른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참이슬은 2006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실시했다. 제작진은 이러한 내용을 가장 쉽고 재미있게 전달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복두꺼비송’편을 개발하게 됐다. 이번 참이슬 CF는 이렇게 변화된 세태에 대한 승인이며 다소 엉뚱하지만 귀여운 젊은 세대들에게 바치는 독려이자 헌사다.

SM7이 당신의 시간을 만들어드립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더욱 새로워지고 첨단화한 SM7의 출시를 맞아 5월2일부터 ‘타임 크리에이터(Time Creator)’ 캠페인을 런칭했다. 이번 캠페인은 SM7이 자랑하는 강력한 엔진의 파워와 INS-700첨단기능이 운전자의 운전 시간을 줄여 준다는 메시지로, ‘엔진편’과 ‘INS-700편’으로 나누어 방영된다.

쌍용자동차, 2007년형

뉴체어맨 출시

쌍용자동차가 2007년형 뉴체어맨을 선보이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2007년형 뉴체어맨은 쌍용자동차가 세계 최고 수준인 벤츠 엔진 기술을 기반으로 개발한 3600cc급 XGi360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CM700시리즈 모델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3600cc급 모델을 더한 뉴체어맨은 제품력을 강화하여 국내 최고급 대형 승용차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내 별자리에 맞는 와인’으로

골라 드세요!


와인 전문기업 ㈜와인나라(www.winenara.com)가 ‘별자리 와인 시리즈’를 선보였다. Fortunate Wine’이라는 이름으로 프랑스 뻬이독(Pay d’oc) 지방에서 생산된 이 와인 시리즈는 별자리로 본 사람의 개성과 포도 품종이 가진 개성을 조합하여 만들어진 독특한 와인이다. 판매가는 병당 3만9000원으로 구입은 와인나라 전국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문의 02-586-1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