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1사1촌 자매결연 체결

광동제약이 경북 김천시 구성면 상거리 마을과 농촌사랑 1사1촌 자매결연 체결식을 가졌다.

체결식에는 박보생 김천 시장, 임인배 국회의원, 마을주민 100여 명, 광동제약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광동제약은 온열 안마메트, 타올, 비타500 등을 전달했으며 이에 마을 주민들은 지역 대표 특산물인 자두 10박스와 식사 대접으로 고마움을 표시했다.

광동제약은 앞으로 주말농장 육성, 우리 농산물 구매, 친환경 농산물 계약재배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상호 교류활동을 통해 농촌사랑을 실천하고 농수산물 판매 및 홍보에 앞장서기로 했다.

파카 신제품 선보여

필기구의 명가인 파카가 베스트 셀링 제품인 뉴소네트의 2006년 스페셜 에디션으로 청동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빚어낸 신제품 뉴소네트 버밀을 선보인다.

뉴소네트 버밀은 파카의 클래식한 아름다움의 절정으로 금과 순은으로만 만들어진 청동, 즉 버밀을 이용해 이국적인 아름다움을 실현했다는 평가다. 원래 청동은 펜에는 거의 사용된 적이 없는 소재로 파카는 순은만을 분류해 풍부하고 고급스런 골드컬러를 탄생시켰다.

파카 측은 뉴소네트 버밀은 세련된 골드 컬러에 악어무늬가 조화를 이뤄 절제된 화려함의 가치를 알아볼 줄 아는 높은 안목을 가진 사람들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밝혔다.

건강미인 옥주현, 피지 홍보대사로 임명

 건강미인, 요가미인 옥주현이 남태평양의 명품 휴양섬 피지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옥주현의 공식직함은 2006/7 FIJI 마타(MATA). 마타는 피지어로 ‘대사’, ‘대표’의 의미다. 옥주현은 피지의 깨끗하고 신선하며 건강한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자기 자신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아끼는 모습이 피지관광청의 새로운 브랜드인 ‘fiji me…….나를 위한 이유 있는 사치’와 가장 잘 부합된다고 박지영 한국사무소 대표는 설명했다. 피지 현지에서 치러진 임명식에서 빌리암 나보카 피지관광청장은 “한국의 훌륭한 가수이자 엔터테이너인 옥주현을 홍보대사에 위촉하게 돼 행운이라고 생각한다”며 반색했다.

지난 6월 옥주현이 피지에서 촬영한 ‘YOGA&DIET II in FIJI’는 8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건강식 일요브런치 내놔

늦잠 자기 쉬운 일요일 오전. 아침 겸 점심으로 브런치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밀레니엄 서울힐튼의 캘리포니아 레스토랑 실란트로(Cilantro)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식 일요브런치(오전 11시30분~오후 2시30분)를 선보인다. 건강식 일요브런치는 즉석에서 준비하는 비비큐 립스, 캘리포니아롤, 달걀시금치요리 등 다양한 요리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1층의 영국풍 바 오크룸에서도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30분까지 건강식 선데이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가격: 어른 4만원, 어린이 2만원 문의: 실란트로 02-317-3062

진로, 난치병  어린이 돕기 협약식 개최

진로는 지난 7월14일 사회복지법인 세이브 더 칠드런과 난치병 어린이를 돕기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진로가 심장병, 소아암 등 난치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찾아주고자 하는 의미에서 전개하고 있는 ‘스마일 어게인(Smile Again)’ 캠페인의 일환이다.

이 협약식을 통해 진로는 5월부터 오는 9월까지 판매되는 참이슬 병당 3원씩을 적립해 기금을 조성하고, 세이브 더 칠드런은 7월부터 12월까지 대상자 선정을 통한 의료복지사업을 펼치게 된다.

진로와 세이브 더 칠드런은 업계 종사자, 일반 시민들로 구성된 서포터즈를 구성해 난치병 어린이를 위한 자원봉사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위즈위드, 컨버스 온라인

공식유통업체로 선정

해외 쇼핑 전문쇼핑몰 위즈위드(www.wizwid.com)가 컨버스슈즈의 국내 정식 독점 유통 채널인 컨버스 코리아(반고 인터내셔널)와 손잡고 본격적인 국내 온라인시장 전개를 시작한다. 컨버스슈즈는 100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스포츠화다. 특히 위즈위드에선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선 보기 힘든 척 테일리 라인과 미국의 유명 배드민턴 선수인 잭퍼셀 라인 등 리미티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위즈위드 관계자는 “기존 컨버스의 진품 구별이 힘든 온라인시장에서, 이제 안전하게 믿고 살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워터맨 오다스 2006 컬렉션 출시

프랑스 명품 만년필 워터맨이 매년 새로운 패턴으로 사랑을 받아온 여성용 오다의 2006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다스 2006 컬렉션은 이브닝 인 파리, 써머 나이트, 디지털 포에트리 등 3가지. 오다스 2006 컬렉션은 다가오는 미래의 패션 트렌드를 디자인에 반영해 한층 감각적이고 세련된 펜으로 탄생했다. 여성을 위한 펜 오다스는 여성스런 곡선과 클립을 없애 매끈한 캡이 돋보이는 디자인과 컬러풀한 패턴으로 액세서리로서도 손색이 없다.

현대캐피탈, 새 車 할부제 시행

 현대캐피탈이 현대·기아차 공식 할부 프로그램 인증을 기념해 2가지 새로운 자동차 할부제도를 시행한다. 구입 초기 목돈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초기 1년 동안은 이자만 납입하고 할부 기간 내 수시로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원금 상환이 가능한 ‘오토플랜 Anytime 할부’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다. 대상 차종은 현대차 전 차종(에쿠스 및 영업/법인용 제외)으로, 차량 가격의 최소 10%만 선수금으로 내면 일정 기간(6개월 또는 1년 중 택일) 동안 매달 결제일에 최소 이자만 납입하면서 목돈이 생겼을 때 원하는 만큼 원금을 상환할 수 있으며, 남은 기간 동안 잔액을 원리금 균등 상환하면서 아무 때나 원금 추가 상환이 가능하다.

또 휴가철을 맞아 8월 말까지 바캉스 기간 중 차량 가격의 최대 30%까지 인도금을 무이자로 대출해 주는 ‘오토플랜 인도금 무이자 할부’를 특별 판매한다.

‘내 별자리에 맞는 와인’으로 골라 드세요!

와인 전문기업 ㈜와인나라(www.winenara.com)가 ‘별자리 와인 시리즈’를 선보였다. Fortunate Wine’이라는 이름으로 프랑스 뻬이독(Pay d’oc) 지방에서 생산된 이 와인 시리즈는 별자리로 본 사람의 개성과 포도 품종이 가진 개성을 조합하여 만들어진 독특한 와인이다. 판매가는 병당 3만9000원으로 구입은 와인나라 전국 매장에서만 가능하다. 문의 02-586-1460

코로나 맥주 2006 광고 캠페인 런칭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감각적인 구성과 재치 있는 표현으로 코로나 맥주의 광고가 관심을 끌고 있다. 코로나 맥주는 세계 판매 1위의 수입 맥주로 이번 광고의 주제는 ‘relax(휴식)’다. 해변에서 휴식을 즐기는 연인들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이 광고는 코로나의 브랜드 메시지인 ‘일상으로부터의 탈출’을 체험하자는 의미를 갖고 있다. 노정훈 코로나 마케팅 과장은 “광고처럼 일상 속에서 코로나 한 모금을 넘기는 순간만이라도 여유를 갖자”고 제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