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전자, +- 살균이온 공기청정기 ‘FU-460K’ 출시



공기청정기 제품에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해 오고 있는 샤프전자(대표 이기철)가 신제품 공기청정기 ‘FU-460K’를 출시했다. FU-460K는 ‘기화 mist이온’에 의한 가습 기능이 추가돼 사람이 살기에 가장 쾌적한 환경을 유지시켜 줌과 동시에 바이러스를 비롯한 각종 유해 물질의 활동력을 억제시킨다.

또 +- 이온 발생기도 신개발된 4세대를 탑재해 기존 제품보다 두 배 이상 +- 살균 이온을 방출하는 것은 물론 필터도 4세대의 2005년형 항(抗)알레르겐, 항(抗)바이러스 필터를 채용해 바이러스와 알레르기의 원인 물질인 알레르겐 및 각종 유해 물질을 한 번 더 제거하고 내부의 2차 오염도 방지해 준다.

향상된 기능으로 공기중의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기관지 천식과 아토피성 피부염의 원인 물질 제거, 각종 세균·곰팡이·박테리아 및 유해 물질 제거 능력이 기존보다 2배 이상 향상되었으며, 또 요즘 사회문제가 되고 있는 새집 증후군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커튼이나 의류 등에 달라붙어 있는 냄새까지 탈취하는 등 기능이 더욱 강력해졌다고 샤프전자 관계자는 설명한다.



SK생명, 1월31일까지 결식아동돕기 후원행사



SK생명(사장 유재홍)이 사회복지 NGO인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와 제휴해 ‘결식아동 희망 찾기’ 후원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결식아동 돕기 및 아동 학대 예방을 위한 기부금 조성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SK생명 홈페이지(www.sklife.com)를 통해 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500원의 사랑 후원금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게 되며 홈페이지로 SK생명 보험상품에 가입하면 후원금 5000원 기부와 함께 5000원권 도서생활권도 선물로 주어진다. 기간은 2005년 1월31일까지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굿네이버스 홍보대사인 탤런트 변정수씨가 100만명에 달하는 SK생명 고객들과 굿네이버스 후원자들에게 메일을 통해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사랑 나누미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KT&G, 이글루 캠핑 개최



KT&G가 2003년 겨울축제 행사의 하나로 처음 실시해 화제를 모았던 ‘이글루 캠핑’(Igloo Camping)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2차 이글루 캠핑은 2004년 12월18일부터 2005년 2월6일까지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와 강원도 횡성 성우리조트 2군데의 스키장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이글루 캠프단지’는 각 스키장 내 800평의 설원에 지름 4m·높이 2.2m짜리 모형 이글루 25개 동으로 만들어지며, 1개 동에는 4인 1팀이 1박 2일간 이글루 체험과 함께 스키·보드·얼음볼링 등 다양한 설원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이글루 캠핑 주요 프로그램은 1일차 오후 2시 체크인, 2일차 정오 체크아웃으로 해 1박 2일간 이글루 캠핑, 스키 및 보드 등을 체험하는 것으로 구성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식사 2식 포함 이글루 1일 숙박권과 리프트·스키 렌탈·사우나 할인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 컴퓨터, 핸드PC, 게임기, MP3 플레이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KT&G 관계자는 “설원에서의 하룻밤 체험과 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연말연시 더 없는 이색 체험 및 활력 재충전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