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고품격의 설 선물세트 출시

맥캘란이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기축년을 의미하는 황금색 벨벳으로 포장된 맥캘란 설 선물세트는 선물하는 사람의 안목뿐 아니라 받는 사람의 품격까지 고려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맥캘란 설 선물세트는 12년과 18년, 그리고 30년 세 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벨벳 느낌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는 2009년을 상징하는 누런 황금소를 의미하는 행운의 색깔로 구성했다. 맥캘란 제품과 골프용품으로 마련된 이번 설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움과 함께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30년산은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에게 제격이다. 맥캘란은 위스키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의 대표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로 전 세계 유수의 위스키 콘테스트에서 최고의 싱글 몰트 위스키로 선정된 브랜드다.

티쏘 ‘클래식 드림 (Classic Dream)’

꿈속에서 나올법한 클래식 시계의 결정체


155년 전통과 혁신 기술로 전 세계 시계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티쏘(TISSOT)에서 가을·겨울 시즌마다 큰 인기를 끄는 고전적인 분위기의 ‘클래식 패션’에 또 한 번의 돌풍을 몰고 올 ‘클래식 드림 (Classic Dream)’을 출시했다. ‘클래식 드림’은 전통적인 아이템답게 인덱스부터 아라비아 숫자 대신 로마 숫자로 표기돼 있다.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다이얼이 특징이다.

자께 드로 ‘그랑데 세꽁드’

‘그랑데 세꽁드’는 자께 드로의 인기 모델이며 브랜드의 핵심적인 라인이다. ‘빅 세컨드(Big second)’ 라는 의미의 ‘그랑데 세꽁드’는 자께 드로의 디자인 철학을 가장 잘 나타내는 핵심적인 라인으로 중앙에서 벗어난 시·초 인디케이션이 특징이다.

하나은행

본점 로비에 소장품 무료 전시


하나은행은 고객들이 수준 높은 미술작품들을 보다 손쉽게 접하고 감상할 수 있도록 하나은행 본점 로비(서울 을지로1가)에 하나은행 소장품을 무료로 전시한다. 이번 전시는 색다른 하나(innovative hana)라는 콘셉트로 국내외 주요 컨템퍼러리 작가의 유화, 사진작품 30여 점을 선보인다. 김아타, 김홍주, 김동유, 권기수 등 국내 대표적인 현대작가의 작품과 토마스 스트루스, 에드워드 버틴스키, 이안 데이븐포트, 케빈 주커 등 외국 유명작가의 작품들이 골고루 전시돼 있다.

론진 문페이스 레이디

전통 스위스 시계 메이커 론진이 여성적 아름다움과 워치 메이킹의 전문성이 조화를 이룬 ‘문페이스 레이디’ 모델을 선보였다. 여성스러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준다.

ck 슬랜트(slant)

경사가 진 듯, 기하학적 디자인의 ck 슬랜트(slant). 우아한 꼬임과 커브로 이루어진 매끄러운 곡선이 감각적이다. 큰 인기를 모았던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의 슬랜트를 올 겨울 골드 컬러로도 만나볼 수 있다.

세빌스 코리아

제6회 Re-Venture IDEA 공모전 개최

영국계 부동산 컨설팅 기업 세빌스 코리아가 우리나라 부동산 업계를 이끌어 나갈 젊고 창의적인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한 제6회 Re(Real Estate)―Venture IDEA 공모전을 2008년 12월10일부터 개최했다. 재능 있는 인재들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과감한 기획력을 통해 우리나라 부동산의 미래를 가늠하고, 나아가 관련 산업에서 세계적인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지원 방안의 장이 돼 온 세빌스의 Re-Venture 공모전은 올해로 6회째를 맞았다.

LG상사 트윈와인

저도수 와인  ‘그린애플 모스카토’출시!


LG상사 와인 자회사 트윈와인이 가볍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위트한 맛의 저도수 와인 ‘그린애플 모스카토’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벼운 분위기의 패밀리 레스토랑과 주요 고객층인 여성을 타깃으로 맛, 디자인, 음식 매칭까지 고려한 와인이다. 사랑스럽고 신선한 뮈스캇 포도향과 사과향을 간직하고 있는 ‘그린애플 모스카토’는 가벼운 바디감과 5%의 낮은 알코올 도수가 특징이다.

블랑팡

Leman Aqua Lung Large Date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시계 브랜드인 블랑팡이 회사 설립 270주년을 기념해 아쿠아 렁 라지 데이트 모델을 선보였다. 한정 생산된 일련 번호가 2005까지 숫자가 새겨있는 이 타임 피스는 6시 방향의 큰 날짜 창이 특징이다. 강한 개성을 가진 이 독특한 아쿠아 렁 라지 데이트는 스포츠 시계를 단호하게 표현했고 현대적인 미를 가미해 레망 컬렉션을 완벽하게 유지시킨다. 블랙 다이얼은 발광하는 아라비아 숫자들과 시간 표시들로 가독성을 강화시켰다.

블랙앤화이트·노이지노이지

캐디백 항공커버 증정


마스터스 통상에서 전개하는 블랙앤화이트(Black&White)와 노이지노이지(Noisy noisy)에서 2008년 12월12일부터 7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캐디백 항공커버를 증정한다. 캐디백 보호를 위한 특수코팅 소재와 고급스럽게 입체재단된 형태의 블랙앤화이트 항공커버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뒤집어 접어 넣으면 파우치 형태로 수납할 수 있어 보관 또한 실용적이다. 또 지퍼로 여닫는 형태로 캐디백 전체를 감싸 수화물 처리 시 벗겨지는 일이 없으며 바닥에 2중 안감처리를 하여 야외에서 오래 사용해도 해어짐이 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