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아인
엘엔티이 대표
박아인 엘엔티이 대표

2018년 설립된 엘엔티이(LNTE)는 뷰티 브랜드 ‘오데어’, 이너뷰티 브랜드 ‘플로우도노’, 이커머스 ‘라네띠’를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엘엔티이는 고객 우선 중심 경영을 통해 곳곳의 소외 계층을 돕기 위한 나눔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 소외 아동의 꿈을 지키기 위한 기부 활동뿐 아니라 미혼모를 위한 지원 활동을 진행 중이다.

대표적으로 올해 8월에는 중증 희귀 난치 환아와 가족을 위해 판매 수익금을 서울대 어린이병원의 중증 소아 단기의료돌봄센터인 ‘도토리 하우스’의 개관 발전 기금으로 후원했다. 도토리 하우스는 오는 10월 개관을 앞둔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의 별칭이기도 하다. 소아 진료의 특성상 연간 7억~10억원의 적자가 예상돼 후원이 절실한 상황이었다고 한다. 앞서 2020년엔 코로나19 팬데믹(pandemic·감염병 대유행)이 극심해지자 지역 병원 관계자들에게 격리 물품을 전달하며 사회적 이슈에 대한 책임을 함께하기도 했다.

엘엔티이는 중증 희귀 난치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엘엔티이
엘엔티이는 중증 희귀 난치 환아와 가족들을 위해 서울대 어린이병원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엘엔티이
박아인 엘엔티이 대표는 “진심과 소통으로 쌓아 올린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통해 꾸준히 사회적 온기가 필요한 계층에게 진심을 전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고객들과 함께 밝고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